본문 바로가기

주인장/식사하세요~

오늘의 구내식당 점심메뉴는?

오늘의 구내식당 점심메뉴는?

 

 

 

식사 맛나게들 하셨습니까?

 

오늘도 상당히 만족스러운 가산동 STX-V타워 구내식당의 점심메뉴를

 

자랑하고 싶어 글을 씁니다.^^;

 

 

오늘의 메인 메뉴는 다름아닌 보쌈~

 

 

 

 

 

비빔국수, 김치, 보쌈무짠지, 쌈장,

 

계란찜, 수육, 배추속 (상추도 있었지만 패스~), 된장국까지..

 

 

 

 

 

수육도 내 마음대로 먹고싶은 만큼~

 

삼겹 수육이라 완젼 부들부들~

 

비계 실어하는 분들을 위해 고깃덩어리도 있고요~ 이 역시 부들부들~

 

싱싱한 배춧속에 쌈싸먹는걸로~~

 

 

 

 

 

 

맛깔나는 비빔국수와 배추김치 & 보쌈용 무짱아치? 이 역시 내 임맛에 딱이더라구요~

 

쌈장은 그냥 쌈장인걸로~

 

 

 

 

 

 

된장국을 빼먹으면 안되겠지요?

 

 간도 맞고 맛도 좋은 된장국, 개운~ 합니다.

 

후식으로는 직접 갈아만든 유기농 토마토쥬스 (폭풍흡입하느라 사진을 깜빡..ㅠㅠ)

 

그리고 식빵과 딸기쨈까지..

 

식빵은 배가 불러 손도 못댔네요.

 

이렇게 푸짐하고 맛난 식사를 단돈 5,000원에 제공해 주신 STX-V타워 구내식당 관계자 여러분께

 

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내일도 맛난 식사 부탁드립니다.~^^*

 

 

- 이 글은 내돈내고 내가 사먹고 내가 사진찍고 내가직접 쓴 글 입니다. -

 

- 후원? 음슴!! 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