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otor/Car

쉐보레 말리부 국내형 포착


쉐보레 말리부 국내형 포착

쉐보레에서 토스카 후속작으로 말리부를 발표했죠


* 쉐보레 말리부 동영상

국내에 돌아다니는 말리부의 스파이샷이 떳네요

우선 외관사진을 보면

* 말리부 전측면
생각보다 예쁘게 나왔네요 
라디에이터 그릴이 우람한것이 박력있어 보입니다.

* 말리부 후측면
쉐보레 카마로를 연상시키는 제동등과 트렁크라인, 그리고 볼륨감이 좋네요

* 말리부 측면
측면 실루엣은 알페온을 연상시킵니다

* 말리부
18인치휠 245/45/R18 브릿지스톤 타이어.... 고가의 타이어를 장착했군요

실내사진은 스파이샷이다 보니 대략적인것만 보이네요

* 말리부 실내
기어핸들 뒤쪽으로 넓은 수납공간이 보이는군요
각 컨트롤러 위치나 배열은 나쁘지 않은듯...

얼마 안있으면 말리부에 대한 상세제원과 광고가 나오겠군요
완전 오픈하고 다니는것을 보면...

쉐보레 말리부..
가격만 착하게 나온다면 한번쯤 생각해 볼만 한 차라고 생각됩니다.
그리고 항상 문제를 일으키는 보령미션만 아니라면..^^;;

쉐보레 미션때문에 잡소리가 많던데 말리부 부터는 그런이야기가
나오지 않으면 좋겠네요